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2013.01.14 에비스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도쿄에는 오늘 폭설이 내렸나 봅니다

 

오늘은 에비스 마스캇츠 이벤트도 많았는데요

 

일본은 오늘이 성인식이고 쉬는날이라서 그런가보네요.

 

대부분의 멤버들이 오늘 크고 작은 이벤트들이 있었습니다.

 

 

 

 

 

1. 사쿠라기 린 복귀...

 

 

사쿠라기 린이 완전히 복귀를 했습니다..

 

 

 

어제 패키지와 본편의 촬영이 있었다.. 라고 하는데.. 패키지와 본편이라하면.. 본업을 말하는거군요..

 

결국 본업으로 돌아왔습니다...

 

마스캇츠 복귀는 불투명합니다만.. 아마 힘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 라스트 싱글 아바요 녹음도 참가하지 않은 것 같고

 

콘서트 출연자 명단에도 이름이 없습니다..

 

 

 

 

 

 

 

 

 

2. 하츠네 미노리 복귀...

 

 

 

 

하츠네 미노리가 약 한달만에 트위터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오늘 열린 4회 섹시여배우 총선거를 나간다고 하는 트윗인데요 걱정끼쳐드려서 죄송하다.. 라고도 써있습니다

 

오네마스 촬영도 안보이고 해서 혹시나 사쿠라기린과 키자키제시카의 뒤를 잇는것은 아닌가 하는 걱정도 있었습니다만

 

무슨 일이 있었든 잘 해결하고 돌아온것 같아서 기쁘네요

 

 

 

 

 

 

 

 

 

3. 제 4회 섹시 여배우 총선거

 

 

 

 

 

 

 

오늘은 제 4회 섹시 여배우 총선거가 열렸습니다

 

예전에 소개해드린 것과 같이 특별한 대회같은것이 아니고 DVD 판매를 위한 엔터939에서 하는 행사입니다.

 

 

 

 

 

4회 총선거의 우승팀은 아이노에튜드팀

 

작년의 승자 미히란도 팀은 이번에 꼴등을 해서 벌칙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직 영상이 뜨질 않아서 자세한 것은 알 수 없지만 아이노에튜드팀에 키자키 제시카와 하츠네 미노리가 나왔네요

 

 

 

 

 

 

 

 

 

4. 시노하라 사에미 성인식

 

 

에비스 마스캇츠의 막내 시노하라 사에미가 오늘 성인이 되었습니다

 

오늘 트위터에 성인식때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하고 있었는데 아직 성인이 아니였군요

 

이제 성인이 되었으니 하고있는 그라비아 분야에서 더 두각을 나타내어 활동하면 좋겠네요

 

 

 

 

 

 

 

 

 

 

5. 요시자와 아키호, 아사미 유마 새해 첫 공동 사인회

 

 

업계의 투탑 요시자와 아키호와 아사미 유마가 오늘 공동 사인회를 열었다고 합니다

 

기모노 차림이 잘 어울리는군요

 

 

 

 

 

 

 

 

 

 

 

 

 

 

 

 

 

 

 

6. 09년도 사야마 아이 성인식 사진

 

 

4년 전이군요 오늘 사야마 아이가 2009년 성인식 당시 자신의 사진을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지금보다 좀 더 얼굴은 후덕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