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2013.01.13 에비스 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1. 싱가포르 공연은 취소되지 않았습니다

 

 

제가 며칠 전 블로그에 방콕공연이 취소되면서 싱가포르 공연도 100% 취소될것같다고 말씀 드린 적 있습니다만

 

싱가포르 공연은 확정 되었다고 하네요 며칠 앞으로 다가온 싱가포르 공연.. 그저께는 리허설을 가졌다고 합니다

 

 

 

 

 

 

 

리허설 사진은 한장밖에 없군요..

 

3일 남았는데 과연 위의 10명중 한명인 하츠네 미노리는 나올까.. 가 궁금하네요

 

아파서 행사가 취소되었다.. 까지만 알고있는데요 그 후로 오네마스 촬영에도 안보이고 블로그나 트위터 업데이트가 전혀 없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가 궁급합니다.

 

 

 

 

 

 

 

 

2. 루카와 리나 근황 업데이트

 

 

연초부터 감기로 고생하고 있는 루카와 리나의 블로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감기때문인지 전혀 업데이트가 없었는데요

 

 

 

아직까지 감기로 고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침이 멈추지 않는다고 하네요..

 

더이상 악화되면 천식증상이 된다고 들었다고 하네요

 

빨리 쾌차하면 좋겠습니다

 

 

 

 

 

 

 

 

 

3. 12일 쿠리야마 무이, 사토미 유리아, 야마나카 아야코 모임

 

 

 

 

 

 

 

12일에는 쿠리야마 무이와 사토미 유리아와 야마나카 아야코가 모여 笑点(쇼텐)을 보러 갔다고 합니다

 

 

 

 

 

만나자 마자 밥을 먹고

 

 

 

 

블로그에는 익숙한 세트라고 써있으나 .. 뭔지 모르겠다

 

 

 

 

사토미 유리아가 小遊三의 팬이라고 합니다.. 사진의 인물인듯..

 

 

 

 

 

 

일회용 카메라로 기념사진을 찍고 小遊三 에게 자신의 오네마스 캐릭터 사진에 사인도 받았다고 하네요

 

 

 

 

 

기념품 구입

 

 

 

쿠리야마 무이와 사토미 유리아는 정말 안어울릴것 같은데 1월 1일도 같이 보내고 꽤나 친한가 봅니다 정말 의외네요

 

 

 

 

 

 

 

 

 

4. 나가사쿠 아이리의 새해 결심

 

 

 

나가사쿠 아이리가 새해 결심을 블로그에 업데이트 했습니다

 

 

 

 

나가사쿠 아이리가 업데이트 한 올해의 목표는

 

1. 팝송기피 극복

2. PC기피 극복

3. 청소기피 극복

4. 외출기피 극복

 

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마지막에 조그맣게 써놓았습니다

 

구구단도.. 극복..

 

 

 

 

 

 

 

 

 

5. 키모시타 크러셔 T셔츠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키모시타 크러셔라는게 그냥 모임인지 기획유닛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야마구치마나미, 안도아이카, 쿠리야마무이 셋이 하는것인것 같습니다

 

T셔츠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T셔츠는 쿠리야마 무이의 생일파티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6. 오네마스 데이

 

 

 

 

 

 

 

코다마 나나코의 블로그에 어제는 오네마스 데이였다 즐거웠다 라고 나와있는데.. 촬영인것같습니다..

따로 세트장에서 만날 이유가 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