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2013.01.10 에비스 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연초라 멤버들 전부 일을 쉬고 있어서 지금까진 업데이트 할 내용이 크게 없었습니다만

오늘 여러가지 내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 에비스 마스캇츠 2013 아시아투어 공연 취소

 

 

 

 

 

 

대충 예상은 했지만 진짜 취소가 되었네요.

 

애초에 10명만 가는것도 이해가 안되었지만 표예약 다 받아놓고 해체선언하는건 더 이해가 안됩니다.

 

일단 방콕은 취소 확정에 표 환불에 들어갔고

 

 

 

 

 

 

싱가폴도 며칠안으로 취소 될 것 같습니다

 

아직은 살아있지만..

 

 

 

 

 

 

 

 

 

2. 니시노 쇼 어릴때 사진 공개

 


 

 

 

니시노 쇼가 트위터에 어릴적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비교해보면 눈매는 변함이 없는듯

 

젓살이 통통하니 귀엽네요

 

 

 

 

 

 

 

 

 

 

3. 안도아이카 뉴게이트 벼룩시장 출품 상품들

 

 

안도아이카가 뉴게이트이벤트에서 열리는 벼룩시장에 내놓을 물건중 일부를 블로그에 소개했습니다

 

 

 

 

작년 에비마스가 아닌 다른 팀의 공연때 입었던 롱스커트와 리본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모으는 넥타이 컬렉션이라고 합니다

이런걸 좋아하는군요

 

 

 

 

 

 

이건 6년전 안도아이카가 데뷔 당시 듣보잡 아이돌이였을때 만든 그룹이라고 합니다

 

이름하야 '하이브리드 프린세스' -_-.. CD와 의상세트라고 하네요

 

 

 

 

이건 오네마스 촬영때 입었던 하이웨이스트라고 합니다.

 

안도아이카하면 하이웨이스트가 빠질 수 없죠.

 

스이카 AD에게 욕먹고 고이 모셔둔 옷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 옷은 롯뽄뽄판타지 뮤직비디오 촬영 때 입었던 사복의상이라고 합니다

 

참 정말 옷 못입어요

 

 

 

 

 

 

 

 

 

4. 사쿠라기 주연 영화 '体温' 예고편

 

 

 

13년 2월에 개봉하는 사쿠라기 린 주연의 영화 '体温'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졸작의 냄새가 나지만 한번 기대해봐야겠습니다.

 

 

 

 

 

 

 

 

 

 

 

5. 나가사쿠 아이리 小力の小部屋 고정출연

 

 

 

 

 

 

 

 

 

나가사쿠 아이리가 小力の小部屋 라는 방송에 격주로 고정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인터넷 방송 같은데 어쨌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6. 루카와 리나 감기

 

 

 

전에 연초부터 루카와리나가 아프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방송에 목소리가 나와서 영상을 올려봅니다 

 

 

 

 

 

 

 

완전히 갔네요.. 몸조리 잘 하고 나올 수 있길 바랍니다

 

 

 

 

 

 

 

7. 누굴까요

 

 

맞춰보세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