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2013.01.19 에비스 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1. 싱가포르 콘서트 종료 멤버들 귀국

 

 

멤버들이 싱가포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싱가포르 현지인뿐만 아니라 일본팬들도 콘서트장으로 원정을 뛰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팬심이군요.

 

 

 

 

 

사토미 유리아는 싱가포르 체류 내내 몸이 아팠다고 합니다. 리허설도 겨우겨우 마치고 뒷풀이도 못가고 유명한 관광지도 못가고 방과 병원에만 있었다고 하네요.

 

 

 

 

 

쿠리야마 무이는 싱가포르 체류동안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 않는것이 불안했는지 가기전에 하루에 하나씩 예약글을 써놓고 가는 철저함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만큼 블로그관리가 쿠리야마 무이에게는 중요한 의미인 것 같습니다. 

 

 

 

 

싱가포르에서 하츠네 미노리와 카스미 카호가 쭉 한방을 썼다고 하는데요

침대가 두개 있었는데 하나의 침대에서 같이 잤다고 하네요

 

 

 

 

 

 

 

 

 

 

 

 

 

 

 

 

이사진은 왠지 얼굴 합성해놓은느낌이 난다

 

 

 

 

 

 

 

 

 

2. 사쿠라기 린 블로그 업데이트

 

 

 

 

 

사쿠라기 린이 이제 제대로 페이스를 찾은 것 같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블로그에 글을 올리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스케쥴이나 기분에 대한것을 짧게 올리는 것인데도 많이 기다렸던 사쿠라기 린의 팬들의 댓글수가 어마어마하네요.

 

사쿠라기 린의 인기가 실감됩니다.

 

 

 

 

 

 

 

 

 

3. 루카와리나 '미히리나의 욘이찌' 촬영

 

 

 

 

루카와 리나가 감기가 다 나았다고 합니다.

 

18일 미히리나의 욘이찌 2월방송분을 촬영하고 왔다고 하네요.

 

이번 에피소드의 기획은 미히로와 루카와 리나가 '수락라인' 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검색해보니 익스트림 스포츠의 한종류인가봅니다

 

 

 

 

 

 

 

 

 

4. 쿠리야마 무이 '아츠시의 휴일' 트위터 아이돌 오디션 합격

 

 

 

예전에 쿠리야마 무이가 론부 아츠시가 진행하는 '아츠시의 휴일' 오디션에 1차합격했다고 알려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 인터넷 라이브로 방송되는 본선이 있었다고 합니다.

 

 

 

 

 

결과는 합격.

 

그룹 이름은 9인조 트위터 아이돌 그룹 'スルースキルズ' 라고 하는데요

 

트위터 아이돌 그룹이 무엇인지 정확히 뭔지는 더 알아봐야겠습니다만

 

어쨌든 확실한건 쿠리야마 무이는 결국 밥줄을 찾았습니다.

열심히 하더니 결국 길을 열어내는군요.

 

갑작스럽게 고지했는데도 안도아이카, 자코, 카와무라리카, 야마구치마나미등 마스캇츠 멤버들이 트위터로 퍼트려줬다고 하는데요 마스캇츠 그라비아조들 역시 훈훈하네요

 

 

 

 

 

 

5. 오구라하루카와 드라퀘

 

 

몇일 전부터 오구라 하루카의 트위터에 정체불명의 글이 몇번 올라왔었는데요

 

 

 

전 46 승 56 마 58 무 59

 

저는 도대체 이게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수가 없었는데요

 

 

이게 무슨 말인가 했더니 드래곤퀘스트 10의 직업과 옆에 숫자는 레벨이라고 합니다 (전사, 승려, 마법사, 무투가)

 

역시 오구라 하루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