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나가사쿠 아이리 리트윗 + 답신!

 

 

JTV 뉴비님이 한건 하셨습니다

 

저번달부터 뉴비님께서 마스캇츠 멤버 몇몇에게 트위터로 접촉을 시도하셨습니다만 전혀 답변이 없었는데요 오늘 나가사쿠 아이리가 JTV뉴비님의 글을 리트윗했습니다

 

 

 

 

글 내용은 턱에 점이 아릅답다 ㅋㅋㅋ

 

 

 

 

 

 

모르는 일본인들이 마구마구 팔로우를 한다고 하시네요 ㅋㅋ

 

그리고 저 사진을 보면 "아 쟤!" 하실 분도 있을텐데요 미국 에비마스 커뮤니티의 #1 FAN도 뉴비님을 팔로우 했습니다 ㅋㅋ  

 

 

지금까지의 뉴비님의 노력들

 

 

이게 의미가 있는 이유는 지금까지 저나 제가 아는 분들 중에는 에비스 마스캇츠와 어떤식으로든 직접적으로 접촉한적이 없기때문에 굉장히 새롭네요 ㅋㅋ

 

앞으로 다른 멤버들도 뉴비님의 글에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습니다

 

 

 

++ 18일 20시 30분 추가

 

나가사쿠 아이리가 답신을 했네요

 

그것도 한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