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서트 후기

13/04/06 파이널콘서트전야제 & 하이터치회(6,7일) 후기

 

 

JTV 뉴비님이 직접 작성하신 마이하마 파이널콘서트 전야제 후기입니다

 

원본은 http://blog.naver.com/quickdory 에 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대로 옮기니까 에러가 나서 메모장 거쳐서 붙여넣었기때문에 원본이랑 살짝 다른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바랍니다 

 


 

 

4월6일 파이널 전야제콘서트&하이터치회 + 4월7일 파이널 하이터치회 후기입니다 (영상포함)(스압주의)

 


 

 

 

안녕하세요

 

이번 마이하마 파이널에 참가하기위해 거침없이 연차와 휴가를 써버린

JTV뉴비 입니다

 

 

항상 방문객(manboy님. 이하방문객님)님 블로그를 통해서 댓글로만 활동했는데

글쓰려니깐 쑥스럽군요


이나이먹고 일본까지가서 팬질을 하고왔습니다


방문객님의 에비마스 팬블로그에 모이시는 팬분들께서

이번 파이널콘서트에 관심도 많으셨고 이렇게 끝나버리는 에비마스가

많이 아쉽기도 하실거라 작성하게 됐습니다

 

4월4일부터 4월8일까지 4박일간 콘서트관람 및 여행을 위해 다녀왔습니다


 

첫 일본여행에 혼자가는 여행이라 너무떨리고 겁이나서 열심히 준비했지만

가서 길헤매고 다리아프고 여간힘든게 아니었습니다 ㅠ_ㅠ

 

(메이지신궁가는길 결혼식 참석하시는 하객인데 친절하게 사진에 응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죄송합니다 ㅋㅋㅋ

 

시시콜콜한 저의 일본여행 이야기 따위는 관심없으실거라 확신하기에

콘서트얘기로 가보겠습니다

 

이번 콘서트에 저 외에 DEJAVA님도 관람을위해 오셨는데요

 4월5일 DEJAVA님이 일본에 도착하셔서 저녁에 시부야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너무 사람많고 복잡해서 멘붕한채로 서있다가 서로 만나게되었습니다

 

DEJAVA님이 초호화판을 구매를 하시기위해 같이 타워레코드로 이동했습니다

 

(열심히 찿고계시는 DEJAVA님의 손)

 

하지만!!

전부 솔드아웃 ㅠㅠ

이후 다른레코드가게 (이름기억이안남)도 들렀지만 거기도역시 솔드아웃...

멘붕상태로 시부야에서 같이 술한잔하고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무려2차까지)


그리고 4월6일 대망의 파이널콘서트날!!


저는 여행일정이 있어서 관광후에 시간맞춰서 마이하마로 이동하려 했습니다


7일관람예정이셨던 DEJAVA님께서는 6일 입석표를 구하시기 위해 일찍부터

 마이하마에 가있으셨는데  저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다행히 취소자표가 있어서 A석 표를 구하실수 있으셨답니다

(저희둘은 한국에서 찬재님을 통하여 S석 예매하였습니다. 찬재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당일 판매물중에 7천엔짜리 셋트물품이 있었는데 이게바로

하이-터치 표가 포함된 셋트가 있었는데 구매는 하셨고 지금은

 다팔렸다고 일찍오시지그랬냐고 하시는겁니다 ㅠ_ㅠ

 

쓰라린 가슴을 부여잡고 콘서트장으로 이동했는데 비오는 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많은 팬들이 줄을서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중에는 멤버들 코스프레나 여러의상들로 응원준비를 해오신분들이 많았습니다

 

(구구댄스복장한 여자팬들과 살짝보이는 특이한 의상들의 팬)

 

여자팬들이 굉장한 많았다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이후 7일콘서트 후기에서 DEJAVA이 언급하시겠지만

여자팬 열몇명이 각각 한명씩 모든PV의상을 입고 온것을 목격했습니다

소라의 오바큐복장과 분장까지 풀셋팅한 남자도봤습니닼ㅋㅋㅋ

그러고 콘서트장까지 온걸까요

나중에 그녀들과 같이 줄서서 하이터치하러 갔죠

(이쁘더군요 얘들..7일영상에 한명 살짝보입니다)

 

야외대기열에서는 사진 못찍었습니다

 사람도 너무많고 우산+가방+비바람 때문에

디카나 핸드폰을 들고있을 엄두가 안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실내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ㅠㅠ 에비스마스카츠 졸업식)

 

(팬들과 관계자들이 보낸 엄청난수의 화환들1)

 

(팬들과 관계자들이 보낸 엄청난수의 화환들2)

 

(그중 가장크고 아름다웟던 사에미 팬클럽의 화환)

 

 (사에미덕분에 다른팬클럽 조공약해보임)

 

 

 

그렇게 콘서트장 실내를 둘러보고 드디어 자리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미리 예매한 S석으로

DEJAVA님은 운좋게 당일구매하신 A석으로

관람을 위해 헤어져서 앉게되었습니다

 

 

콘서트장 위치 그리고 저기 빨간점이 제가앉은 S석 자리입니다

http://www.maihama-amphitheater.jp/facilities/

여기서 보시면 전객석이 보입니다↑

제가 얼마나 무대가까이 앉은지 보이실겁니다 ㅋㅋ 

 

콘서트장 홈페이지의 그림에서 본것보다 훨씬 가까워서

멤버들과 아이컨택도 할수있었고 얼굴과 표정까지 아주자세하게 보였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개장 17:00 이고 공연시작이 18:00 였는데 저화면을 보고 앉아있다가
문득 시계를보니 17:50 인겁니다

가만생각해보니 여기까지 왔는데 기념품 하나는 사야겠다는 생각이

불현듯 머리를 스쳐지나갔고 부랴부랴 뛰어서 밖으로 나갔습니다


그런데!!!!


분명 솔드아웃 이었던 7천엔셋트가 재공수를 해온것인지

방금깐 박스들을 뒤로하고 알바들이 팔고있는것 이었습니다!!!


A셋트

수건 + 출석부 + 팔찌 + 먼지모를멤버들캐릭터그림 + 하이터치회티켓


B셋트

수건 + 출석부 + 팔찌 + 빛나는반지(?) + 티셔츠 + 하이터치회티켓

 

각각 색깔별로 셋트마다 1,2 가 있었고

그래서 급하게 못하는 일본어로 이게머냐 저게머냐 물어보다가

 

 B셋트를 구매하고 다시 공연시작전에 자리로 들어왔습니다

 

 흐흐흐흐 내용물입니다

 

 

 

티셔츠뒷면에는 모든 멤버들의 이름이 적혀있으며 저반지모양구체는

아바요글자가 적혀있는데

사진에는 안잡혔지만 스위치를 누르면 초록불 빨간불 파란불이

동시에 발광을 하며 굉장히 이쁘색을 냅니다 콘서장에서 쓰기좋겠습니다

 

 그리고 콘서트장내는 촬영이 금지되있었습니다

 


위의 객석사진이후 공연이 시작하자

모든 팬들이 일제히 들고있더 카메라를가방에 넣었으며,

아무도 플래쉬를 터트리거나 몰래카메라로 담는 팬들이 단한명 없었습니다. 찍고싶은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이런 팬문화를보니 절로 고개가 숙여져서

저또한 마스캇츠팬이고 아끼고사랑하는 사람이라 금지된건 하지않았습니다

 

  콘서트내용은 글로만 적을수밖에 없습니다 이점 이해해주세요

하지만 콘서트중간중간 적어가면서 관람해서 최대한 자세하게 작성했습니다

 

 



콘서트내용입니다

 


(악수회영상들은 제일 아래에 있습니다)

(내용이 길어서 음슴체가 간혹 끼어있습니다 수정안했어요ㅠㅠ)

 

 

18:10 수업시작종이 울리면서 뒤의 화면에서 남자성우가


에비스마스캇츠!! 마이하마 파이널!! 이라는 소리와함께 화면에서 영상물이 재생됩니다


흑백의 오래된필름느낌의 영상에서 기모노를 차려입은 키시가 등장합니다


엄청난 함성과함께 영상물도 스피커 사운드엄청납니다 역시 공연전문콘서트장이라 설비가


칼을꺼내들고 맞은편의 어떤여자들과 싸우려는 자세를취하고

이내 싸우다지고 쓰러집니다;;

 

그런 키시를 멤버들이 나타나서 껴안고 일으켜세워서 같이 걸어가면서 영상이 끝나며

갑자기 트로트분위기의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화면에는 가라오케처럼 가사에 자막이나오고 오오쿠보카요코가 흰원피스를 입고등장합니다 ㅋㅋ


사람들이 웃기시작하고 뒤의 영상은 삼류노래방배경 화면으로 바뀌는데

가만보니 전부 오오쿠보가 찍은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키시움짤 패러디도 나오는데 그때 객석에서 야유가 터져나옵니다
 

아놔 ㅋㅋㅋ 그 커다란 화면에 오오쿠보가 똑같은옷입고 이러고 꽉차게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유와 욕설이 난무했습니다

 

노래가 끝나고 오오쿠보 특유의 개그로 분위가 굉장히 업되기 시작합니다

카요코 퇴장이후 무대바닥 중앙이 동그랗게 열리면서 삼단케잌 같은곳에

오네가이때의 의상을입은 멤버들이 앉아있고 천천히 회전하면서 올라옵니다

아쉽지만 이날공연은 아사미유마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렇게 생긴무대입니다


장내는 지붕이 내려앉을듯이 함성소리가 컷으며 고막이 좋지않은저는 귀가아파서 괴로웠습니다


케잌맨꼭대기에 아키가 서있었고 핀조명이 켜지고 아키얼굴이

뒤의 큰화면에 클로즈업되어 나옵니다.. 함성최고조로 올라갑니다

 

마이크를 입에가져가는데 함성이 줄어들지않자

아키가 쉿~하는 제스쳐를 취합니다 (아아.. 진짜 아름다웠습니다...)


아키의 갑자원 초창기 유행어

"날 창가에 가져다놔 이쁜꽃이 필거야"

로 전주가 흘러나오면서바나나망고하이스쿨이 시작됩니다


노래가 끝나자 바로,

스프링홀리데이 >> 와따시맘보 노래가 연달아서 이어집니다

 

다시 무대가 어두워지면서 처음의 트로트음악이 흐릅니다

오오쿠보카요코가 다시등장하는데 이번에는 노란원피스를 입고 나옵니다


노래하다말고 중지하고서는 왜 나는 함성이 작느냐며 다시 노래시작하면서 사람들반응이 안좋자 그만!! 하며 3번정도 같은개그를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카요코퇴장후 허니트랩 의상의 멤버들이 다시등장합니다

허니트랩 >> 치요코레이토 로 연달아 노래가 이어지고

 


유심히보던 저는 먼가 이상하게 몇명의 멤버가 안보인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계속해서 노래는 롯폰폰판타지 로 이어집니다

 


2절후렴부가 되었고 갑자기 없었던 안무가 등장합니다

멤버들이 다같이 앉으면서 뒤의 화면을 양손으로 가르킵니다 화면에서는

유마의 "자 가자!!" 부분이 영상으로 대체되고 PV의 유마가 등장합니다 ㅠㅠ

 


노래가 끝나자 무대가 다시어두워지기 시작했고

헤라클레스-애수의 판스어게인 도입부가 흘러나오며 장내는 다시 함성으로

들끓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위의 무대사진을 보시면 무대중앙위에 둥근 조명바가 있죠?

 


그원의 중앙으로

야마나카가 헤라클레스복장으로 천장에서 매달려서 내려옵니다ㅋㅋㅋㅋㅋ

내려오다말고 천장과 무대 중앙에서 멈춥니다 ㅋㅋㅋ

노래끝날때까지 거기 매달려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입부가 지나가자 갑자기 무대오른쪽 2층에 핀조명이 휙 갑니다

관객들의 시선이 그곳으로 몰렸고

조명이간 곳에는 오가와아사미가 의상을 입고 춤을추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조명은 다시 윈쪽으로 휙! 거기로 관객들 시선이 다시 몰렸고

그곳에는 제시카가 있었습니다

 


다시핀조명이 간곳은 S석과 A석 사이의 중간복도 였습니다

뒤돌아볼수없어서 무대화면을 보고있었는데 대략몇명인지 모르겠으나

멤버들이 많이 나와있었습니다

 


화면에 클로즈업된것을 봤어야 했는데 다시 핀조명이 가는곳으로 시선을 옮기느라 못보고 지나쳤습니다

 

아까전 왜 멤버들이 몇명없는지 이제야 알거같았습니다

그리고는 무대천장에서 야마나카를 중심으로 왼쪽에 키시 오른쪽에 안도가

양쪽에서 역시 천장에서 무엇인가를 들고 매달린채로 내려옵니다

 


둘은 이내 들고있던 자루에서 먼가를 꺼내어 객석으로 던지기 시작했고

(공중에서매달린채로입니다ㅋㅋㅋ)저는 키시가 던진것을 하나받았습니다

주위에 팬들이 부러움의 눈빛으로 쳐다보고 무어냐고 물어보더군요 ㅋㅋ

 

 

 

 

 

 

바로 키시의 친필 사인볼!!!

키시라고하니 서로앞뒤로 먼가 숙덕대더니 막 부러워하더군요

 


그리고 앞서 들어갓던 멤버들이 헤라클레스 복장으로 환복하여 무대로 나오는게 아니겠습니까 ㄷㄷ

저 원형 무대끝에 둥글게 일렬로 서서 판치라를하며 춤을추기 시작했습니다

(키시.아야코.안도는 계속 매달려있는중 ㅋㅋㅋㅋㅋㅋ)

 


마스캇츠팬으로서 이런얘기하면 좀 뭣하지만

하루나하나가 유마옷을 입고 등장했는데 패죽이고 싶었습니다..

다른사람들처럼 다른걸로 맞춰입지 왜 하필 유마옷을 그대로입고와서..

가뜩이나 아파서 못오는얘를 능욕하다니.. 찬재님 죄송합니다 하나팬인데

 


그리고 노래가끝난후 지금무대 등장하지않았던 멤버들중 3명이 등장합니다

무대중앙으로 걸어나오는 리나,쇼,사에미 !!!

함성이 방금보다 더 올라갔습니다.. 역시 리나효과인가.. 라고생각했습니다

 

그렇게 고고프루카와가 시작되었고, 큐티어택부분에서 리나가 음이탈

(삑사리)를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 귀염 터짐 뒤에큰화면에 얼굴나오는데 부끄러워 죽을라고합니다 ㅋㅋㅋ

 


그리고는 빠르게 무대전환이 되면서 빳바라걸스 전멤버가 무대로 나옵니다

구구댄스가 시작되었고, 직접 빳바라걸스 의상을 보니깐 너무 귀엽더군요

 


1절을하고 노래를 갑자기멈추더니 나가사쿠가

"구구단외워왓다 외워보겟다!" 하더니 4단외웁니다. 외웠습니다 ㄷㄷ

다시 2절을 하고 역시 노래를 멈추더니

"8단을 외우겠다" 했는데 가만있다가... "7..7단으로 하겠다" 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그러다 7단외우다 틀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노래는 시작되는데 무이가 라이브를 꽤잘하더군요 볼수록 재능이많네요

 


무대는 다시어두워지고 관객들이 불안에 떨기 시작합니다

아까의 그 트로트가.. 다시 나오고있습니다...이번엔 바바리코트를입고..

어째저째 멤버들 시간때워주고 잘들어갔습니다..

 


이후 전원 역주아이돌로 환복한 멤버들이 들어와서 일렬로 길게 섰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PV이고 제일좋아하는 의상이며,

제일 좋아하는 안무인데 실제로 입고나온걸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이제야 인사를합니다 그리고 키시가 멤버들과 대화하듯 계속 진행을합니다

 


역주아이돌 시작합니다!! 라고하는데 갑자기 오오쿠 음악이 나옵니다ㅋㅋㅋ

멤버들 쓰러지고 맛코이 죽여버릴꺼야 라고 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에는 사전녹화를한 오기야하기가 나오고 정확히 뭐라고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콘서트얘기합니다. 그후 오기가 "오오쿠 마이하마버전 스타토!!"

 


이후 음성변조를 한 맛코이가 목소리로만 오오쿠진행을 합니다

코바야시P와 오오쿠보카요코가 와사비와 슈크림빵을 들고올라옵니다 ㅋㅋ

 


순서 및 내용 - 모르는것은 x표했습니다

 


1.소라 (모르겠음 어떤 에피소드에서했던 이상한 표정지음) - 벌 ㅋㅋㅋㅋ

2.리오 (엣지 xxx 를 시킴 특유의 신음소리와 여성상위체위를함) - 상

3.하츠네 (xxx고릴라 시킴) - 상

4.카호 (가랑이에 수건넣고 앞뒤로비빔) - 상 (뒤로 들어가서 울었음 ㅠㅠ)

5.코다마 (스파이더맨안무,무슨 링가링가 라는노내 쇳소리로부름) - 넘어감

6.리나 (모르겠음..) - 상

7.오구라 (앉아서 오니기리나 먹으라함 ㅋㅋ 두개주더니 그냥 앉힘ㅋㅋㅋ)

8.아키 (모르겠음. 근데 하다말고 그만두라고함ㅋㅋ) - 넘어감

9.오오쿠보카요코 (모르겠음) - 관객들이 상주라해서 상받음

10.사토미유리아 (모르겠음ㅠㅠ) - 상

 


키시가 다시 멤버들 대열정리시키고 진행하기시작합니다

그리고는 다시 역주아이돌 시작! 이라고하자 반주가 나오며

아키가 혼자 노래부르며 안무하기시작합니다

 


처음엔 이게머지라고보고있는데 이어서 양옆에 키시와 리오가붙습니다

PV의 안무를 그대로 재연하고있었던 것입니다 ㅠㅠ 감격했어요

 


노래가 끝난후 갑자기 대열정리를 하고 관객한데 경례를 척! 하더니

카와이코시엔(노래) >> 후유린먼로 로 노래가 이어집니다

 


이후 그자리에서 키시와 리오가 진행을 하기시작하며

무대왼쪽 객석쪽 게이트에서 어떤 남자가 올라옵니다..

처음보는사람인데 유명한 사람인가봅니다.. 함성큽니다

무지하게재미없음 한 15분을 이걸로때움..

웃통한번 벚고 웃기더니 들어갔습니다

 


그리고는 오오쿠보 트로트가 나오고 사람들이 낄낄거리고있는데

야마네 라는 여자와 듀엣으로 올라옵니다

이사람도 유명한가봅니다.. 역시 함성이 큽니다..시간 많이먹음..

둘이 만담하면서 퇴장합니다

 


무대가 어두워지더니 아까처럼 무대중앙이 열립니다

오야후코베이베로 환복한 멤버들이 무대밑에서 한명씩 나옵니다

오야후코베이베 >> 오이쿠라맘보 >> 1,2노3,4 로이어집니다

 


사야마아이는 정말 컷습니다.. 대충좀 덩치큰여자겠지.. 가아니고

진짜로 덩치큽니다.. 하루나하나보다 컷어요..

제시카는 작품에서보면 돼지더니 굉장히 말랐구나라고 생각하는 찰나,

하츠네가 아이컨택을 합니다.. 아아.. 서서 입벌리고 한참있었습니다 ㅠㅠ

 


노래가 끝난후 키시가 울기시작합니다.. 이제 이노래를 부를때가 됐다며..

아바요를 부르겠답니다.. 그리고 "아바요!" 라고 외치는순간

강남스타일 노래가 울려퍼집니다

멤버들이 일렬로 둥근무대 끝으로와서 무대뒤를 가리며 강남스타일을 부르고 뒤에는 스탭들과 코디들이 대거 뛰어들갑니다.. 뭐지?? 하고있는데

 

뒤에 스탭들이 철수하고난후 앞으로 세명이 걸어나옴

안도아이카,리나,제시카 가 전에없던 몰골로 분장을 당하고 나왔습니다

 

보여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진짜 저럴수가 있나하고 한 2분동안 계속웃기만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도야 분장을 계속했었어서 그렇다치고

제시카와 리나가 제대로 망가져서 관객들이 웃고 난리도아니었습니다

제시카가 "오늘 엄마왔는데.. 엉마어디있지, 엄마 저 제시카에요"

 


다시 "아바요!" 를 외치고 전주가 나옵니다 이번곡 정말 잘뽑은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손가락에 꼽고싶네요 여태 모든 앨법곡들 중에서 말이죠

그나저나 제시카랑 리나 분장한채로 춤추고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가끝난후 일렬로 선채로 단체인사를 합니다

원래 지금끝이 아닌걸 다알고있습니다

1부가 2시간20분만인 오후8시20분에 끝이났습니다

사람들이 "원찬스" 라고 계속해서 부르는데 앵콜 말하는것 같습니다

한 10분을 외치는데 안나옴... -_-

 

SP복장으로 갈아입은 멤버들이 어두운무대에서 일렬로 스윽 들어옵니다

그리고 오카아상의 전주가 흐르기시작하고 일렬로 선 멤버들이

밑의 차례로 오카아상 전주에 맞춰서 나레이션을 합니다

(무슨내용은 모르겠습니다 ㅜㅜ)

 


하츠네ㅡ리카ㅡ후렴ㅡ아키ㅡ후렴ㅡ나가사쿠ㅡ후렴의

 순서인데 후렴부분이 다틀렸습니다 마이하마 어쩌고 전부 개사되있었습니다

 


노래가 끝난후 키시가 무언가 진행을 하기시작했고 화면에 유마가 나옵니다

유마얘기를 한참하더니 안죠안나를 무대앞으로 불러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서있었던 관객들에게 자리에 앉을것을 요구했습니다

무언가 길게 진행할 모양이었습니다

한명씩 해체소감을 말하는듯합니다 안죠안나를 시작으로

 


하루나→사토미→안도→사애미→코다마→오구라→오가와→하츠네

→카호→리나→아키→리오→니시노쇼(오열함ㅜㅜ)

→소라(역시 울면서 말을 못하자 맛코이가 소라의 교복입고 박수치는안무의 곡을 틀어줍니다.웃으면서 그안무를 따라합니다.그러다가 노래그만틀라 소리를지르고 멤버들전원이 쓰러지는 개그를 합니다.연출된 상황이었나봐요)

→제시카→사야마→무이→나가사쿠→야마구치→키지마→키시

의 순서로 소감을 말하는것이었는데 멤버들이 너무울어서 관객들이 한명한명에게 이름불러주고 힘내라고 소리칩니다 소감을 알아듣지못해 괴로웠어요

장장 40분이 걸렸습니다 -_-

 


그후 무대에 오오쿠보와 야마네라는 아줌마가 다시등장으로

바나나망고하이스쿨 앵콜을 시작합니다

 


모두들 무대가장자리에 딱붙어서서 눈물을 흘리며 관객들에게 손을 흔들어줍니다

1절 후렴이 끝난후 노래가 멈추고 무대중앙에서 클로즈업된 아키가

객석으로 하트를 만들어 날립니다

 


그에맞춰 오오쿠보와 아줌씨가 퇴장을 하였고,멤버들이 대열을 정리합니다

 


아키를 시작으로 각각 한명씩 핀조명을 받으면서

선서톤으로 뭐라고 선창을 하면 다른멤버들이 다같이 말하는 형식이었는데

아마 대열이나 톤으로 봤을때는 졸업사 같았는데

약간의 섹드립과 개그가 가미되어있었습니다 그이상은 못알아듣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앨범의 "앨범" 이라는 곡이 울려퍼집니다

여기오기전에도 방문객님께 이곡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얘기한적있는데

진짜로 나오더군요..

노래자체가 슬픈톤이라 그런지 울기시작하는 팬들이 보입니다

특히 마지막의 구슬픈 수업종료 종소리가 심장을 후벼파는것같았습니다

 


수업시작종소리로 시작된 콘서트가 수업종료 종소리로 마무리되니

웬지 저도 짠한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노래가 끝이난후

 


베이스가 엄청커진 아바요전주가 나오면서 앵콜아바요를 시작합니다 ㄷㄷ

아까와는 전혀다른 중저음이 증폭되어있었는데 가슴이 쿵쿵 울릴정도였어요

열심히 안무를하며 울고있는 멤버들이 아직도 눈에선합니다..

 


노래를 끝으로 관객들과의 단체사진을 찍겟다며 관객쪽으로 등지고 앉아서 포즈를 취해달라고합니다

화면에서는 멤버들과 관객이 정말 하나의 단체사진을 찍는것같이 나오고있었고 화면밑에서 사진사가 객석쪽으로 사진을 찍고갑니다

 

멤버들이 관객들에게 90도로 인사를하자

아바요 전주곡이 울려퍼졌고

멤버들이 박수를치며 / \ 이런형태로 대열을 유지하였고

한명씩 무대앞으로나와 포즈를 취하고 마지막인사를 하며 무대뒤로 사라집니다 객석에서는 한명한명 나올때마다 뜨거운박수와 환호성이 터져나옵니다

 


멤버들이 한명씩 줄어드는것을 보니 가슴이 너무아프지만

울어서 젖어있는 눈으로 애써 미소를 지으며 손을 흔드는 멤버들에게

힘이되고자 저도 열심히 박수를 쳤습니다

 


이제 아키,리오,하츠네,키시 만이 남았고

4명은 함께 인사를 하고 포즈를 취한뒤 무대중앙으로 사라졌습니다

키시가 얼굴을 한번 빼꼼내밀었다가 다시들어갈때 너무 귀여웠습니다 +_+

 


공연종료 오후9시 50분.

장장 3시간50간의 공연이 끝이났고.

하이터치를 할수있는사람만 장내에 남게되었습니다.

 


저랑 DEJAVA님은 만나서 같이 앉아있었고,

 하이터치로가는 엄청난 길이의 줄이 펼쳐져있었습니다

 


다리도 너무아팠고 좀뒤에 가야지 천천히 볼수잇을거라는 생각에 하염없이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슬슬 줄의 끝이 보이기 시작했으며

저희도 줄에서서 차례를 기다리며 서있었습니다..

점점 줄이 줄어들고 이제 코너만 돌면 멤버들이 있는곳으로 갈수있습니다

 


4월6일 하이터치 직찍영상 DEJAVA님 촬영분입니다

DEJAVA님이 앞서가고 제가 뒤에 따라갑니다

(영상에 소리원래 안나옵니다)

(원본영상이 너무커서 후기포스팅용 으로 뜨재님이 인코딩해주신것으로 올렸습니다.

혹시 화면큰 원본영상이 필요하신분은 찬재님웹하드에서 받으시거나,

메일주시면 제가 보내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이 왜이걸 없어서 못사는지 이제야 알것같았습니다...

영상에선 카메라를 안보지만 멤버들이 지나갈때까지 아이컨택을 해줍니다

하이터치도 일부러 살짝살짝 손바닥만 닿게하려고하면

멤버들이 일부러 힘있게 치며,멤버에 따라서 손을 꽉잡아주기도 했습니다 ㅠㅠ

 


더욱 좋았던것은 제가 그동안 트위터활동을 해온것이 있었는데요

 

http://ebimas.tistory.com/168  (트위터 활동 내역입니다)


덕분에 하츠네와 무이에게 어필할수있을것같아서

핸드폰으로 제트위터를 보여주었는데요..하츠네는 잘모르는 눈치였는데

 


무이가 눈이 동그랗게 커지더니

에?에?에? 하더니 발을동동 구르고 손을 잡고 안놓아주는겁니다 ㅠㅠ

절알아봐줘서 어찌나 고맙던지..

 


그도그럴것이 마스캇츠에 들어오고 자신의 존재감때문에 힘들어할때부터

힘이되는 응원이나 칭찬을 많이했었거든요

이번 마이하마 콘서트에간다고 말을 했을때도 기다리고있다고

웃으면서 어서오라는 말을 들었었는데

진짜로 트위터만보고 바로 알아봐주니 너무나도 뿌듯하고 기뻣습니다

 


안놓아주는바람에 줄이밀려서 스탭들이 뛰어 왔을때 놓아주더군요 ㅠㅠ

스탭들이 마치 제가 해코지한것같은 눈빛으로 쳐다봐서 식겁했습니다

 


3일간 12시간정도 자면서 강행군으로 여행일정을 하던저는 피로가 말끔히 날라가는 신기한 효과를 맛보고말았습니다 ㅋㅋㅋㅋ

 


꿈에서만 그리던 멤버들과 하이터치와 아이컨택이라니....

아아.. 이걸한번 맛본이상 저는 그냥 넘어갈수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갑에 돈을 털어서라도 한번더남은기회 꼭 놓치지 않으리라 결심했습니다

(실로 엄청난 상술임이 틀림없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원래 일정은 6일공연이 끝이었지만, 7일 DEJAVA님 가는날도 가기로

결정하게되었 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저 변태인가봐요

 


그래서 DEJAVA님께서 6일공연 관람할수있었던것처럼

7일당일표와 하이터치셋트가 있으면 사놓아달라고 돌아가는 열차안에서

부탁을 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흔쾌히 승낙해주신 DEJAVA님!!

 


해는 다시떠서 7일이 되었고, 저는 오전에 한국에 들고갈 선물들을 사러

신주쿠 돈키호테와 드럭스토어를 꼼꼼하게 돌고난후

우에노공원,아사쿠사를 관광하며 DEJAVA님의 연락을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너무 강행군이었을까..몸에 한계가 온것을 깨닫고 숙소로 이동하는 도중에

드디어 DEJAVA님의 연락이왔습니다!!

 


표는 구할수없었지만 하이터치셋트를 제것까지 사놓으셨다는 겁니다 ㅠㅠ

어차피 지금 몸상태로는 어제같은 공연시간동안 서잇을수 없을것같아서

차라리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아.. 날아가서 뽀뽀라도 해드리고싶었지만,

공연시간이 끝나야 하이터치가 가능하므로 저는 당장내려 원래 갈려고했던

오다이바로 향했습니다 위치상 공연장인 마이하마와도 가깝고 2~3시간만 나머지 일정을 돌면서 공연을끝날것을 기다리로 한것이죠


 

 


후후 죄송합니다 이런사진 원하지 않으실텐데

 


오다이바에서 시간을 보낸후,공연시간에 맞춰마이하마로 이동했습니다

7일공연은 전날보다 2시간 일찍부터공연인 16:00 개장 이었는데

왜그런지 이유를 몰랐지만..

나중에 알게되었습니다 이날 엄청난것이 숨어있었다는것을

 


어제같이 약4시간가량이면 끝나겠지싶어 20시에 맞춰 공연장으로

갔습니다만 DEJAVA님께 연락을 해보니 끝날기미가 안보인다는것이었어요..

 


그렇게 저는강풍이부는 디즈니랜드에 홀로2시간을 더기다고있었습니다ㅜㅜ

이후 DEJAVA님의 7일공연후기가 있을것이니 여기서는 언급하지않겠습니다

엄청난 6시간가량의 롱타임 파이널공연의 내용을...!!!

 


그렇게 2시간을 기다린후,드디어 공연종료와 맞추어 입장하였습니다

DEJAVA님께 마치 암거래를 하듯이 7일셋트와 7천엔을 맞교환했습니다ㅋㅋ

 


4월7일 하이터치셋트 내용물입니다

 

6일공연 하이터치때 멤버들이 입고있던 티셔츠

 + 팔찌 + 어제보다더큰수건+ 사진첩 입니다.

(하이터치만아니면 이거뭐 얼마하겠나 싶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첩입니다

사진첩두께나 양은 많습니다만,

몇몇 졸업생들도 포함되어있지만 얘들 스타일로 보았을때

허니트랩때 찍어놓은사진 재활용인거같습니다...  하이터치만 아니먄 ㅋㅋ

 

그리고 객석에 대기하면서 하이터치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하이터치줄이 생성이되는데.. 어제의 3배는 되는 인원이 줄을서길래...

DEJAVA님과 오늘도 하염없이 기다렸습니다ㅋㅋ

 

그때 우리옆으로 코바야시P가 자꾸 왔다갔다 하는것이었습니다

신기한건 팬들중 아무도 신경을 안쓰는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희한하고 신기해서 DEJAVA님과 같이 사진이라도 찍자고 하려하고있는데

전화를 자꾸 어딘가 하고있어서 결국 하이터치줄로 갈수밖에없었습니다

 

엄청난 인원때문에 한참을 기다린후 드디러 하이터치에 도달할수있었습니다

 

4월7일 하이터치 직찍영상 제가 촬영한것입니다

이번엔 제가 앞 DEJAVA님이 뒤에 오십니다

(원본영상이 너무커서 후기포스팅용 으로 뜨재님이 인코딩해주신것으로 올렸습니다.

혹시 화면큰 원본영상이 필요하신분은 찬재님웹하드에서 받으시거나,

메일주시면 제가 보내드리겠습니다)

 

 

제영상엔 소리도 나오고 6일 없었던 사쿠라기린 과 아사미유마가 있습니다만,

막상 하이터치회에 들어가니,

영상쪽에 신경쓸겨를이 없어서 화면위치가좀 좋지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대만족 중입니다 돈쓰고 온보람이 있었습니다  ㅠㅠ 아아 린님

 

저는 그동안 아키와 리오는 이제 늙어서 쭈글쭈글하다고 했었는데

얼굴도 작고 너무 이쁜겁니다..정말이지 나이가 느껴지지 않앗습니다...

 뒤늦게나마 사과해야겠어요

 

그리고 화면에서 들리는 "사랑합니다!!" 는 제가아닌 DEJAVA님 입니다 ㅋㅋ

강제 육성 인증

 

이날 하츠네랑 무이가 같이서있었는데 하츠네가 저한테 뭐라고하면서

 아는척을 해주어서 고마웠습니다ㅠㅠ

아마 무이가 제가 하츠네골수 팬인걸 알고서 일부러 얘기해줬나봅니다

흑흑 고마워요 무이님

 

이렇게 정말로 끝나버린 마스캇츠의 아쉬움을 뒤로하고 저희도 각자 헤어져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너무 길어서 지루하지않으셨습니까? ㅋㅋㅋ

이번 마이하마에 오고싶었지만 생업과 사정상 오지못해 아쉬워하시는 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후기읽으시면서 마음의위안이 되었으면 합니다

 

공연에내용에 대해 최대한 빠진것 없이 상세하세 적었습니다만,

이날공연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물어봐 주세요

성실하게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지금까지 이따위주제에 길기만한글 읽으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다른포스팅이나 방문객님 블로그, 찬재님채팅방 에서 뵙겠습니다요!!

 

 


※본의 아니게 7일공연 스포일러가 영상에 아주조금 들어가버렸네요 ㅎㅎ

   DEJAVA님 후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