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관련 영상(스트리밍)

마스캇츠 싱가포르 투어 2013 영상 외 추가사진들

 

 

 

에비스 마스캇츠 10명이 참가한 싱가포르 콘서트 영상입니다

 

다 구하진 못했고 인터뷰랑 노래 2개 영상입니다.

 

인터뷰 처음에 영어할때는 좀 오글거리네요 ㅋㅋ

 

그리고 역시 10명이다보니까 밑에 무대 2개도 허전하고 준비도 확실히 다른 콘서트보다 부족해보이네요. 해외콘서트인데 좀 실망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인터뷰

 

 

레이디가가

 

강남스타일

 

 

 


 

+추가사진 +설명

 

15일 밤에 출발 16일 싱가포르 도착

 

 

 

 

공연전날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

 

 

 

 

호텔 옆에 수족관이 있었다고 하네요. 모처럼 싱가포르에 온 김에 관광겸 수족관을 들렸다소 합니다.

 

 

 

 

 

공연장의 크기가 엄청 컸다고 합니다. 예상대로 만석은 되지 않았지만 일본에서 원정뛴 팬들과 싱가포르 현지 일본인들이 많이 와주어서 크게 힘이 되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