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에비스마스캇츠 게임

너는펫 루카와 리나 버젼, 맞고 루카와리나

 

 

 

놀랍네요

 

예전에 T스토어에서 너는펫 이라는 어플을 봤는데 그건 국내 B급 모델을 모델로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언제 나온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검색해보니 대충 8월쯤 출시되었나보네요

 

홍보영상과 게임구동영상입니다

 

 

홍보영상

 

 

게임조작영상

 

 

 

티x토어에 가시면 판매중이며 일단 가격은 십만원으로 나와있는데

쿠폰사용시 0원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쿠폰을 어디서 받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몰라서 저는 받지는 않았습니다만..

게임후기를 보니 무료로 받는게 가능한것같습니다..

조작실수로 10만원 결제하게되는걸 노린걸까요..

 

 

 

밑은 월드스타맞고 라고 하네요.. 루카와리나 외 2명이 나옵니다 6월에 출시했나봅니다

 

 

 

메이킹 필름입니다

 

다리긁는데 저런 소리가 나네요

 

 

 

적어도 한국 B급 모델보다는 돈을 훨씬 많이 주고 데려왔을텐데 투자한만큼 뽑았을지 모르겠네요

 

다음엔 대체 누구버젼을 만들까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