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2012.12.30 에비스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1. 요시자와 아키호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투표

 

 

 

 

스카파 어덜트 방송대상 작품상과 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어있는 요시자와 아키호

 

 

 

오늘 블로그에 팬여러분들께 투표를 부탁하는 글이 올라왔네요

 

 

 

1월 15일까지 투표 할 수 있고 하루 1번 투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혹시 투표 하실 분들은 위에 보이는 주소로 가신 후

 

 

 

 

배우 얼굴을 클릭한 후 페이지가 넘어가면

 

 

빨간 박스를 클릭하시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2. 키자키제시카 사무실 망년회

 

 

 

 

 

 

키군단 사무실 망년회가 있었다고 합니다

 

저녁으로 게를 먹고 노래방에 가서 마스캇츠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키군단 유닛 키스의 앨범은 노래방에 있을까 궁금합니다

 

 

 

 

 

 

 

 

 

 

 

 

3. 안도아이카의 미니스커트폴리스 마지막 라이브

 

 

몇번이나 마지막 라이브 마지막 활동 이라는 말을 안도의 블로그에서 봤지만 올해의 마지막 활동 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미니스커트폴리스도 해체를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시부야 glad 에서 마지막 라이브를 가졌습니다.

 

안도아이카에게는 해체가 겹쳐 심적으로 참 힘들 것 같네요.

 

 

 

야마구치 마나미가 이 라이브를 보러 갔다고 하는데 사진은 없네요.

 

 

 

 

 

 

 

 

4.  사쿠라기 린 블로그 업데이트

 

사쿠라기 린이 블로그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블로그 업데이트는 2달만이네요

 

저번에도 트위터에 글을 남기기는 했지만 영화홍보였죠..

 

 

안녕하세요!


앞으로 2일이면 올해도 끝나는군요. 2012년은 휴가의 해로 했습니다.

충전 가득히 하고 2013년활동하겠습니다

또, 여러분에게 봐 주시면 기쁩니다♪


올해 많은 격려 메세지 감사합니다(*^-^)
내년은 그 답례로 노력하겠습니다 ☆☆


좋은 새해를♪

 

 

 

 

 

 

 

5. 카와무라 에나의 한국여행

 

블로그에 올라온 2012년 카와무라에나의 여행기록을 보면

 

2012 년 1 월 한국 여행 2,3 월 오사카 여행 4 월 방콕 여행 5 월 BIGBANG LIVE 6 월 오사카 여행 7 월 나오토 인티 라이미 LIVE Acid Black Cherry LIVE T-ARA LIVE 8 월 a-nation 요요 시즈오카 여행 9 월 2NE1 LIVE 이사 10 월 하마사키 아유미 LIVE 11 월 아타미 여행 한국 여행 12 월 빅뱅 LIVE SHU-I LIVE

 

한국여행과 빅뱅라이브가 엄청 많은걸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카와무라 에나가 블로그에 한국여행사진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삼겹살과 막걸리, 국밥, 친숙한 한국말 포장지

 

카와무라에나가 마스캇토에서 판타스틱베이비 부를 때 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6. 연말에도 먹는 오구라 하루카

 

 

오구라 하루카 다운 글이 올라왔네요

 

ㅋㅋㅋ 보고 혼자 빵터졌네요

 

 

 

 

 

 

 

7. 시노하라 사에미와 루카와 리나

 

 

둘이 엄청 붙어다니네요 어제도 꼬치집에서 밤에서 새벽까지 있었다고 합니다.

 

마스캇츠 해산 후에도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8. 키지마 아이리 닮은꼴?

 

 

키지마 아이리가 블로그에 최근 주위사람들에게 자신이 퍼비와 닯았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퍼비는 말하는 인형입니다

 

 

 

 

 

뭔가 묘하게.. 어디가 닮았다고 확실하게 말할수는 없지만 닮았다는건 부정할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