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설

5년만의 블로그 방문

 

5년만입니다.

 

이제는 예전에 블로그에 꾸준히 방문해주시던 분들도 한 분도 안계실테지만 간만에 블로그에 들어오니 추억에 잠겨 몇 마디 해보려 합니다.

마스캇츠가 해산하고 새로 시작한 마스캇토나이트도 애정을 가지고 시청하려고 했으나, 결국 애정을 가지지 못해 중도 하차하고 5년간 블로그를 버려뒀습니다. 요새는 잘나가는 아사가야 시마이지만 마스캇토나이트 초창기에는 정말 재미없었어요.. 하차한 이유의 절반이 아사가야시마이 입니다.

가끔 커뮤니티에 마스캇토나이트짤방이 올라오면 예전 마스캇츠에 쏟았던 시간들이 그립긴 합니다. 다시 이 블로그로 뭘 해보려는 생각은 없지만요.

 

마스캇토나이트를 하차하고도 일본 방송은 꾸준히 보고 있습니다.

2015년까지만 해도 일본어는 정말 거의 못하는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모르는 단어 나오면 사전 찾아가면서 일본 방송을 볼 정도는 되었습니다.

예전 곳도탄방송들을 인터넷에서 찾아서 보는데 11년도방송에 쿠리야마 무이가 나왔더군요. 

반가워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에 이름을 쳐보니 아직도 쿠리야마 무이는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트위터도 계속 사진을 업로드 하고 있구요

 

트위터에 최근에 올린 사진인데 이 사진을 보고 갑작스레 추억에 빠져 블로그에 다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무이 오구라 자코 이렇게 셋이서 뭔가 하나본데 사진만 올라와있어서 정확히 뭔진 모르겠지만 아직도 활동하고 있는 세 사람을 보니 기분이 참 묘합니다. 좋기도 하고 그냥 추억속에 있었으면 하기도 하고 합니다.

 

횡설수설 했네요.

결론적으로 그냥 생존신고였습니다.

다시 몇 년간 블로그를 찾을 일이 있을지 모르겠고 예전에 블로그를 찾아주시던 분들이 한 분이라도 이 글을 보게될지 모르겠지만 간만에 글 남깁니다.

'잡설' 카테고리의 다른 글

1년만에  (6) 2015.10.08
청천벽력같은 일이..  (6) 2014.05.23
유출대란..  (3) 2014.05.06
'아'로 시작하는 남자 중고생이 좋아하는 여성 유명인은?  (2) 2014.05.06
곳도탄X오네마스 자막  (20) 2014.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