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12.12.24 에비스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1. 키지마 아이리 생일

 

 

 

 

 

12월 24일은 9기생이면서 키군단의 한명이기도 한 키지마아이리의 생일이였습니다

 

샤넬이 눈에 띄네요 팬이 선물한걸까요..

 

 

 

2. 아키 크리스마스 이벤트

 

 

 

냉무 ^^..

 

 

3. 올해 마지막 마스캇토 촬영

 

2기생만 모여서

 

끝나고 망년회

 

턱세자매

 

 

올해 마지막 마스캇토 촬영이 있었습니다 끝나고 망년회도 하는 등 즐거워 보이네요

 

 

 

4. 쿠리야마무이 블로그가 후원하는 제 1회 마스캇츠 섹시선수권

 

 

 

 

 

 

무이 블로그에 재밌는게 올라왔네요 오늘 촬영때 찍은건가본데 역시 카호의 음란함이란.. 사에미는 섹시가아니라 바보인듯

 

 

 

5. 소라아오이, 니시노쇼, 시노하라사에미 크리스마스 이브에 보드게임을..

 

 

 

 

 오늘 촬영이 끝나고 따로따로 쪼개져서 흩어진 모양인데 소라아오이, 니시노쇼, 시노하라사에미는 도쿄타워에 들렸다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집에서 인생게임중.. 정말 건전한 크리스마스네요

 

 

 

6. 하츠네미노리 마스캇토 촬영 불참

 

 

 

2012년 마지막촬영 단체사진인데 하츠네미노리, 사토미유리아가 안보이네요

사토미유리아는 왜 빠진지 잘 모르겟으나 하츠네미노리의 경우 23일 오프라인 행사취소한것과 트위터에 글이 전혀 안올라오는것으로 미루어봤을때 진짜 아픈거나 무슨일이 정말 있는것같습니다.. 촬영도 몇달 안남았는데 사쿠라기린 키자키제시카처럼 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