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恵比寿マスカッツ/최근 소식

2013.02.12 에비스 마스캇츠 최근소식 업데이트

1. 키시아이노 한국팬으로부터의 선물

 

 

 

키시 아이노가 블로그와 트위터에 사무실에 갔더니 한국팬으로부터 선물이 와있었다 라고 인증사진을 남겼습니다

 

저 뉴욕모자가 선물인 것 같은데요, 한국에 이렇게 열정적인 팬이 있었군요..

 

 

 

 

2. 마스캇츠 멤버 音流 녹화

 

 

 

 

 

며칠전에도 멤버 몇명이서 녹화를 하더니 이번에도 방송녹화가 있었다고 합니다.

 

테레비도쿄에서 새벽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B급인것같긴 하지만 음악프로그램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출연멤버는 아오이 소라, 니시노 쇼, 키시 아이노, 키지마 아이리 입니다.

 

키지마 아이리 여기저기 잘 다니는군요. 방송내에서 존재감은 미미합니다만..

 

 

 

 

3. 안도 아이카, 쿠리야마 무이 트위터 팔로워 대결

 

 

 

안도 아이카와 쿠리야마 무이가 여행을 가서 심심했는지 시간을 정해두고 팔로워가 몇명이 늘어나는지 시합을 했습니다.

 

 

 

 

결과는 무이의 패배.. 벌칙으로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게 뭐죠 ㅋㅋㅋ 본인이 모자이크를 해서 올렸는데 모자이크를 하니까 더 이상하게 보입니다

 

요새 무이가 너무 막나가는것 같네요

 

케츠메이시 라는데 이게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군요